
총 9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9 |
[이벤트/기타] 게시판 사진첨부가 안돼요
게시판에서 사진첨부가 안될경우, 인터넷창을 모두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않으실 때에는 플래쉬프로그램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어있지않거나 설치되지않아 생기는문제이므로, 어도비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길 권장해드립니다. |
8 |
[반품/교환]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- 파손이나 제품손상의 경우 수령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교환처리 해드겠습니다. - 제품사용 후 부작용 또는 고객의 단순변심의 경우 - 제품 오배송일 경우 수령받은 즉시 확인 후 받은상태그대로(박스와 내용물 포함) 사진을 찍은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(배송받은 제품은 반드시 주문한 제품이 맞는지 바로 확인부탁드립니다.) * 소셜커머스 구입 제품 또한 7일이내 해당사이트에서 반품접수 해주시면 처리 해드립니다. 교환, 반품, 환불은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주셔야하며, 택배비는 왕복 5,000원입니다. (타택배 이용시, 배송비 선지불) 단, 제품의 상태불량, 기간안에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은경우, |
7 |
[회원/정보관리]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홈페이지 우측상단 '마이페이지'에서 회원탈퇴 가능하십니다.
※마이페이지 클릭후 회원탈퇴버튼 클릭. |
6 |
[이벤트/기타] 적립금 누적 및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적립금 누적방법 제품구매시 회원등급별 3~10% 누적(등급혜택참고) 로그인출석체크 월 20회 3,000포인트 제품후기 1,000포인트 사용전후 포토후기 3,000 포인트(이벤트참고) 페이스북 출석시, 일주일에 한번 랜덤누적 적립금 사용방법 상품구매 결제창의 최종결제금액 탭에서 쿠폰 및 적립금 보유현황 확인 및 사용하실 수 있으시며, 적립금 사용은 1원부터 구매금액의 10%이내로 사용가능 합니다. |
5 |
[주문/결제/배송] 배송지가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상단 메뉴의 '배송주문조회'를 확인하시고 출고전이라면 고객지원센터 (070-4128-0620)로 신속하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|
4 |
[주문/결제/배송] 배송은 언제 되나요?
평일은 오후3시 30분까지 입금확인되시는 고객님들의 주문건은 당일발송되며, 공휴일,일요일은 휴무입니다. |
3 |
[주문/결제/배송] 무통장입금 주문자와 결제가 이름이 다를 경우?
무통장 결제시 입금자 이름을 기입하는 곳이 있으므로 계좌명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. 정확하게 기입해주시지않을시, 배송이 지연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만약 실수로 기입하지 못하였다면 게시판문의 및 고객센터 (070-4128-0620)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. |
2 |
[제품문의]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나요?
베베가닉 제품은 치료제가 아닌 화장품입니다.
의약성분인 스테로이드는 단 0.00%도 함유되어 있지않습니다.
식약청 화장품 적정기준치를 100%준수한 안전한 화장품입니다. |
1 |
[제품문의] 로션과 크림의 차이점은?
로션과 크림의 가장큰 차이점은 농축정도와 성분비율입니다.
로션의 경우 부드럽게 펴 바르시기에 좋구요, 크림의 경우 고농축이라 얼굴또는 민감한 피부에 바르시기에 좋습니다.
※로션과 크림을 같이 사용할 경우 로션으로 전체적으로 펴바르시고, 민감한 피부, 건조함이 피부에 국소적으로 덧 발라주시면됩니다. |